상단여백
HOME 정치
새누리당, 강석우 김명주 송건태 이군현 진의장 공천 신청오는 20일 부산서 면접…3월 중순 내 공천 심사 작업 완료

   
▲ 새누리당 통영고성지역 공천을 신청한 예비후보들. 왼쪽부터 강석우, 김명주, 송건태, 이군현, 진의장.(이상 가나다 순)

새누리당이 총선 공천 신청이 지난 15일 마감됐다.

공천 신청을 마감한 새누리당은 16일 비상대책위원회와 공천위원회를 잇따라 열어 본격적인 공천 작업에 들어간다. 또 인재 영입 분과에서 확보한 200여명의 별도 영입 후보자 명단 검토에도 착수한다.

경남지역에는 새누리당 소속 현역 국회의원 13명이 모두 공천을 신청했다.

통영·고성지역은 이군현 현 의원을 비롯해 김명주, 강석우, 송건태, 진의장 등 5명의 예비후보들이 공천신청을 끝냈다. 조경근 경성대교수는 지역구를 포기하고 비례대표에 신청할 것으로 알려졌다.

새누리당은 오는 20일 부산에서 공천 신청자들에 대한 첫 면접을 실시한다.

통영고성지역 신청자들 역시, 이날 부산시당에 모여 면접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공천위는 선거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내달 중순에는 공천 심사 작업을 모두 끝낸다는 계획이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통사모 2012-02-18 16:42:56

    신청하신분들이 디들 훌륭한분들만 신청하시어 넘 좋고 통영 고성 복받았네요
    최선을 다하시길......   삭제

    • 통고성 사랑 2012-02-17 22:16:53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훌륭하십니다. 참신하고 도덕성을 겸비하시고 통영 및 고성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실 수 있고 지역발전을 위하고 인맥이 많아 예산확보를 하실 수 있는 새로운 분이 공천 되시길 바랍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