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eekh.smartwebpage.kr'…페이스북, 트위터 연계

 
이군현 국회의원(통영·고성)이 모바일 홈페이지(http://leekh.smartwebpage.kr)를 오픈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이군현입니다', '의정활동', '행복!통영·고성' '네티즌광장'의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가난과 역경을 극복한 이군현 의원의 삶을 비롯해 입법활동, 의정보고, 18대 국회의원 공약이행 현황 등 유익한 정보가 담겨 있다.

접속자들은 자유게시판, 민원&정책건의 게시판을 통해 지역발전에 대한 의견,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실시간으로 게시할 수 있다.

또 뉴스, 포토, 동영상 등 자주 찾는 콘텐츠를 홈페이지 메인의 아이콘으로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소셜네트워크(SNS) 서비스인 페이스북, 트위터와도 연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군현 의원은 "새로 오픈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민들과의 신속한 쌍방향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픈한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http://leekh.smartwebpage.kr)이나 이군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명함 뒷면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