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예비후보, 특정후보 희망의견이 사실인 양 오도에 유감

강석우 국회의원 예비후보

강석우 제19대 통영고성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최근 새누리당 공심위의 입장과는 무관하게 특정예비후보의 희망적인 의견을 사실인양 오도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데에 유감을 뜻을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새누리당은 19대 국회의원 새누리당 후보는 '도덕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당의 쇄신 방향'에 맞는 사람을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발한다는 기준을 염격히 제시한 바 있다며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양 하는 것은 '원칙과 신뢰'를 존중하는 박근혜 비대위우너장의 뜻에 어긋나며 새누리당이 최우선 공천기준으로 강조하는 '도덕성'과 '당의 쇄신방향'에도 맞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강 예비후보는 "구시대적 발상으로 통영시민과 고성군민의 눈과 귀를 어지럽히는 것은 구태로써 새누리당의 쇄신방향에서 볼 때 청산되어야 할 대상"이라고 밝혔다.

강석우 예비후보는 "겸허한 자세로 새누리당 공심위의 공식적인 입장을 기다리는 것이 공인으로서의 자세임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최근 떠도는 소문으로 "누가 100% 공천을 받았다더라, 누가누가 공천에서 배제되어 있다"라는 말들이 떠돌고 있다며 여론조사를 앞둔 시점에서 정당한 정치문화를 확립해 나가자는 뜻에서 기자회견을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