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무소속 후보들 합동유세 “무소속 후보도 일잘할 수 있다”진의장, 정동영 송건태, 김병록 정상기 강근식 서국현 후보 ‘공명선거 다짐해

   
 
진의장 무소속 통영시장후보를 비롯해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 정동영 무소속 후보, 제2선거구에 무소속 단일후보 송건태 무소속 후보, 김병록 무소속 후보, 정상기 무소속 후보, 강근식 무소속 후보, 서국현 무소속 후보 등이 모여 무소속 후보들의 총력 유세 및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가졌다.

무전동 삼성생명 맞은편에서 열린 이번 무소속들의 단합대회에는 통영지역에 출마한 무소속 후보들의 선거유세차량이 총출동했다. 무소속 박청정 통영시장후보차량과 새정치민주연합 김경수후보 차량, 통합진보당 한점순 후보 차량도 가세했다.

이 자리는 각 선거구의 무소속 출마자들과 진의장 후보의 당선을 염원하는 시민들이 모여 당선을 위한 총력 유세와 공명선거를 약속하는 결의대회를 갖고자 모였다.

공명선거를 통하여 올바르고 바른세상, 정직하고 도덕적인 지도자, 이권의 유혹을 단호히 배척하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고 갈 지도자를 선출해 달라고 호소했다.

   
 
   
 

정동영 도의원 무소속 후보가 먼저 단상에 올라 무소속 후보도 일잘할수 있다며 통영각 지역에 출마한 무소속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달라고 했다.

또한 무소속 단일후보가 된 송건태 후보는 통영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정석현 후보와 단일화에 성공했다며 정 후보의 뜻을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정석현 후보도 단상에 나와 어제 후보를 사퇴하고 송건태 후보의 단일화 정신을 실천했다며 이번 선거에서 꼭 송건태 후보를 지지해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무소속 시의원에 출마한 김병록 후보는 김동진 시장이 되지 말아야할 몇가지를 소개하며 무소속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또 정상기 후보는 무소속 후보도 일 잘할 수 있는 인물이라며 박원순 후보와의 단일화를 통해 시민들에게 일잘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당선으로 박원순 후보단일화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서국현 후보는 아름다운 섬 지역을 누비는 후보라고 소개하고 진의장 후보와 같이 시의회에 들어선다면 시장이 잘하는 것은 박수를 쳐주지만 잘못하는 것은 철저하게 견제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진의장 시장후보는 김동진 후보가 너무 비리가 많아 시민들이 고개를 흔들고 있다며 통영시민들은 깨끗하고 청렴한 후보를 뽑아 통영호가 순항할 수 있도록 표를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그리고 통영이 가장 혼탁한 선거지가 되고 있다며 국회의원, 시장, 도의원, 시의원 모두 지역발전을 위하여 소속당이나 당파의 이익을 떠나 모두 같이 손잡고 일해야 할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