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별 산출물 발표회와 수료증 수여로 1년간의 결실 맺어

 
죽림초등학교(교장 문진섭)은 지난달 26일 목요일에 본교 시청각실에서 영재학급 산출물 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경상남도교육청의 승인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죽림초등학교 영재학급은 지난 3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수학․과학 분야의 다양한 학습을 통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계발하고 자아실현의 기반을 다져 왔다.

이날 행사에는 영재학급 학생 20명 학부모, 영재학급 지도 교사들이 참석하였으며 지도 교사와 학생이 팀을 이루어 연구한 학습한 결과물을 발표하는 산출물 발표회를 가진 후 수료증을 수여했다.

 
한편 수료식을 마친 학생은 “평소에는 할 수 없었던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하면서 무언가를 깊이 관찰하고 탐구했던 점이 좋았다”라고 말하였다. 또 한 학부모는 “매번 주제가 있는 수업과 체험학습 등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올려 주어 지루해 하지 않고 수업을 재미있게 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죽림초 이경숙 교감은 “이번 산출물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과 지도 교사, 이 자리에 참석한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하며 “본교 영재학급 학생들이 영재학급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노력하여 미래를 이끌어 갈 창조적인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