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희망을 봄(春)'공연,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역사와 스토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섬, 지심도의 소유권 반환을 축하하는 공연 '희망을 봄(春)'을 오는 4월 6일 오후 7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거제시민들과 다 같이 축하하는 의미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지심도 소유권 반환 축하공연 '희망을 봄(春)'은 잊혀 가는 옛 소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그룹 '들소리'의 '뜻밖의 외출' 이라는 부제로 기악, 현악, 관악으로 이루어진 열정적인 연희를 보여준다.

그룹 '들소리'의 '뜻밖의 외출' 공연은 신나는 장단과 소리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담긴 소원을 불러내는 놀이인 '길놀이 장단놀이'와 장구와 모둠 북의 조화로운 연주를 통해 하늘과 땅의 기운을 열고 신명을 깨우는 '승승장구' 등 열정적인 무대를 거제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가수 '추가열'은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포크송이나 발라드를 부르는 가수로 자작곡인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가 크게 히트 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가수이다. 가수 강타와 함께 '강타 2집'에 수록된 '고백'을 불렀고, 슈퍼주니어 T가 추가열의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를 리메이크해서 부르기도 했다.

이번 공연을 개최한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김종철 관장은 "역사와 스토리가 어우러진 명품 섬으로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앞당기는 계기가 마련되는 시점을 자축하고, 거제시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무료 축하공연을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