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홍준표 당선은 태극기집회의 마침표”박청정씨 등 ‘통영애국시민총연합회’ 지지선언

‘통영애국시민총연합회’ 박청정씨 등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며 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 27일 통영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우리 태극기 통영애국시민총연합회에서는 이번 대통령선거에 우리가 원하는 진정한 대통령이 비전과 자질, 능력면에서 홍준표 후보라고 본다”고 밝혔다.

이들은 성명에서 “강성 귀족노조를 무력화한 진주의료원 폐쇄, 전교조와 그 출신 교육감에 굴복하지 않은 학교급식, 예산결산으로 빚 없는 도정운영은 홍준표 후보의 강단과 결기를 확인해준다”며 “대한민국 안보를 지키기 위해 종북좌파세력의 집권을 막아야 한다는 홍 후보의 현실인식은 국군통수권자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까지 우리가 들었던 태극기가 박대통령을 위한 것이었다면 이제는 차선책으로 대한민국 정통성과 정체성을 위해 태극기를 다시 들었다”며 “홍 후보의 대통령당선은 태극기집회의 승리이며 마침표다. 난세를 헤쳐 나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를 수호하기 위해 홍준표 후보를 전폭 지지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태극기를 앞세우고 ‘통영애국시민총연합회’ 상임공동대표 박청정, 공동대표 지창암, 박해석씨 등이 참석했다.

정용재 기자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용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