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5시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 노름마치 풍 The K-WIND

오는 24일,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서 불통의 시대, 소외의 시대에 새롭게 재구성 된 '노름마치 풍 The K-WIND'으로의 시간 여행이 시작된다.
 
노름마치예술단은 한국전통음악의 정통성을 지켜나가면서 장단, 호흡, 시김새 등 전통음악어법을 토대로 다양한 레퍼토리 개발을 통해 현재와 함께 숨 쉬고 발전하는 한국전통음악을 추구해오고 있다. 국내 무대는 물론 60개국 200여 도시의 세계 유수 극장과 페스티벌 무대에서 노름마치만의 특화된 전통음악의 신명을 나누고 우리 소리의 DNA를 전파하며 세계 월드뮤직 시장에서 'New Wave Korean Music Group'으로 찬사 받고 있다.
 
이번 '노름마치 풍 The K-WIND' 공연을 통해 이들은 출연자와 관객이 소통하고 과거와 현재가 소통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마음 속에 희망 가득한 신바람 나는 미래를 선사하고자 한다. 우리음악으로 소통하고 호흡하는 신명 나는 무대를 함께 할 수 있는 흥겨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함께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일반 2만원, 학생 1만원이다.
 
예매 및 문의 055-650-0400 / www.timf.org / ticket.interpark.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