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스포츠를 즐긴다! 아일랜드 스포츠센터”

“한 공간에서 골프, 야구, 양궁, 사격 4가지 스포츠를 즐긴다! 실제 경기장에서 느낄 수 있는 리얼 스포츠, 4계절 내내 날씨 영향 없이 실내에서 즐기는 스포츠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크린골프, 스크린야구, 리얼야구, 스크린 사격 네가지 스포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일랜드 스포츠센터는 생생한 스포츠의 느낌 그대로, 실제 경기장에서 느낄 수 있는 스포츠의 매력 속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유혹하고 있다.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순간순간 짜릿함을 선사하는 아일랜드 스포츠센터는 지난해 10월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봉평동 농협 2층에 위치한 아일랜드 스포츠센터는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용 빈도가 가장 많고 그 다음 스크린 야구, 양궁, 사격 순이다.

특히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필드에서 운동을 즐기지 못하는 많은 분들이 센터를 찾아 땀을 흘리고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특히 실내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4계절 내내 언제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시설 역시 최신식으로 구비, 이용객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을 최소화 했으며 10대 자녀들부터 온 가족이 함께 스포츠로 하나 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회사원들의 모임 회식으로 센터를 찾아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화합을 도모하는 경우도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이정훈 대표는 “스포츠센터가 자리한 미륵도는 구도심으로 주민들이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지난해 10월 아일랜드 스포츠센터를 열게 됐고 현재 미륵도 주민분들을 포함해 많은 통영시민, 관광객들이 센터를 찾는다. 한 공간에서 스크린 골프, 스크린 야구, 양궁, 사격까지 풀코스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저희 센터만의 가장 큰 이점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미륵도의 케이블카, 올해 개장한 루지의 영향을 받아 예년보다 더 많은 관광객들이 센터를 찾는 것이 사실”이라며 “골프, 야구, 양궁, 사격 등 가장 인기 있고 많이 찾는 종목들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의 발전을 위해 시설면이나 서비스면에서 부족함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