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자유한국당 통영 고성 청년당원 워크샵 개최9일 오후 4시 통영청소년수련관, 4차산업혁명 석철진 교수 초빙 특강

자유한국당 통영 고성 당원협의회(위원장 서필언)는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봉평동 소재 통영시청소년수련원에서 청년당원을 대상으로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청년당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그 동안 침체되었던 청년층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지지를 확대해 나감과 동시에, 지역 발전을 위한 청년들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서로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 보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4차 산업혁명 전문가인 석철진 경희대 경영대학원 교수(위즈덤 CEO)를 초청하여 “4차 산업혁명시대, 대한민국 4.0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특강이 개최된다.

△4차 산업혁명시대는 어떠한 변화가 있게 될 것인지?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는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 것인지? △또한 시민들은 이러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어떻게 수용하고 적응해 나가야 할 것인지 등에 대한 강의와 토론이 있을 계획이다.

이 특강에는 청년당원들 뿐 아니라 통영, 고성의 도의원, 시의원, 군의원들도 모두 참석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일반시민들도 원하는 경우 참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강에 이어서 자유한국당이 지향하는 보수의 가치, 당의 정책방향, 청년들의 관심사항과 지역 현안 등을 중심으로 청년당원들과 서필언 위원장 및 지방의회 의원들이 함께 하는 대화의 친교의 시간이 이어진다.

서필언 위원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하여 우리의 소중한 미래 자산인 청년들이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을 잘 인식하고, 보수의 가치를 제대로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워크샵을 통하여 제기되는 의견을 잘 수렴해서 청년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청년들이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개선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감과 동시에, 청년당원들이 통영 고성 지역사회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핵심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병원 기자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병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신보수 논객 2017-09-07 10:44:48

    9월 9일에 자유한국당에서 당원 및 국민대상 서울 코엑스에서 국민 보고대회를 개최한다는데 워크샵하는 분들은 당 행사에 불참 합니까?
    힘을 한테 모아야 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