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자유한국당 고성당협 청년위원회 워크숍 열어배기완 청년위원장 등 70여 명 위촉, "청년바람이 고성변화의 초석"
   

자유한국당 통영·고성당원협의회(위원장 서필언)는 지난 3일 고성 대웅뷔페 컨벤션 홀에서 청년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년위원회 워크숍을 갖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황보길 고성군의회 의장 및 공점식·최상림·박용삼·김홍식·박덕해 군의원, 제정훈·황대열 도의원과 한국당 강남훈 공보특보, 한국당 고성당협 정수효 부위원장, 고성당협 여성미래위원회 선정숙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위촉장 수여식에서는 배기완씨가 청년위원장으로 위촉됐으며, 70여 명의 청년이 임원 및 위원으로 위촉됐다.

배기완 청년위원장은 "오늘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계기로 우리 한국당이 지역민에게 다시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여기 계신 청년위원들께서 적극 앞장서 나가야 할 것"이라며 "오늘의 청년바람이 신바람이 되어 한국당을 혁신하고 나아가 고성을 변화시키는 초석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서필언 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국당을 위해 지역의 청년들이 함께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비록 지금은 힘들지만 청년의 패기를 가진 여러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하고 고성 지역을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자"고 강조했다.

이어 '서필언 위원장에게 바란다' 시간을 통해 청년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고, 행사를 마친 뒤에는 식사를 함께하며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자유한국당 고성당협 청년위원회는 향후 서필언 위원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역 청년들의 목소리를 전하고, 청년위원들의 단합과 역량개발을 위해 명사초청 특강, 지역봉사, 체육대회 등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병원 편집이사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병원 편집이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