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골프협회, 이주익 회장 2년 연임 “지속적 협회 발전 노력”

통영시골프협회 이주익 회장이 16~17년도에 이어 18~19년도도 수장으로 협회를 이끌어간다.

통영시골프협회는 지난달 30일 갤러리 관광호텔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주익 회장은 “다시 한 번 열의를 갖고 통영시골프협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며 연임 소감을 밝혔다.

이주익 회장은 “전년도에는 많은 움직임 속에서 타 시·군 못지않게 활발한 활동으로 내·외부 적으로 많은 성과들이 있었다. 다시 한 번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올해도 협회는 굵직굵직한 사업들을 진행하고자 한다. 높아진 협회 위상만큼 그에 맞게 다각적으로 변화를 도모하는 협회로 거듭나야 된다. 지난해 보내주셨던 협회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올해에도 부탁드리며 저 역시도 통영시골프협회가 황금기를 맞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통영골프 발전 공로로 박민주 이사가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이주익 회장은 통영골프 발전 공로로 박민주 이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고, 신임 부회장에 우주성, 신임 기획위원장에 강극주씨를 각각 선임, 임명장을 전달했다.

또 정두진, 박진우, 장민관, 김영주씨가 신입 이사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통영시골프협회는 2018년 사업계획안으로 제57회 도민체전참가, 골프유소년 육성장학금지원, 2018통영시장기 및 협회장배 골프클럽대항전, 제27회 통영시골프협회장배대회, 통영시 골프동호인의 밤 개최 등을 승인했다.

2018년도 골프협회 집행부는 다음과 같다.

△회장 이주익 △직전회장 김완남 △고문 김동진 김진호 정동배 박동춘 배봉윤 최수천 이인수 이인환 △부회장 조광현 옥영식 김대원 우주성 △감사 김남건 이상환 △전무이사 박홍대 △자문위원 조성만 안희도 △총무위원장 주영돈 △의전위원장 탁성민 △경기위원장 김명우 △기술위원장 장봉환 △홍보위원장 박용수 △기획위원장 강극주.

2016-17년도에 이어 2018-2019년도 통영시골프협회를 이끌어갈 이주익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우주성(왼쪽) 신임 부회장과 강극주 기획위원장이 이주익 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통영시골프협회 신입 이사로 임명된 정두진, 박진우, 장민관, 김영주씨
김남건 감사가 감사보고를 하고 있다.
통영시골프협회 살림을 책임지는 박홍대 전무이사가 안건 설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