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현장 생생화보

시의원 라선거구 기호 6번 무소속 김만옥 후보가 선거유세를 하고 있다.
시의원 마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나 김이순 선거운동원들이 김이순 후보를 응원했다.
시의원 마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기호1 김용안 후보가 유세운동을 하며 자유한국당 김미옥 후보 선거운동원들과 인사를 하고있다.
시의원 가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나 전병일 후보가 유세운동을 하고 있다.
김선유 경상남도 교육감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강석우 통영시장 후보와 자유한국당 출마 후보들이 유세운동을 하고 있다.
통영시장 강석우후보와 김태호 경남 도지사 후보가 손을 맞잡고 필승을 다지고 있다.
도의원 2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 강근식 후보가 유세활동을 하고 있다.
시의원 라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가 배도수 후보가 자신의 이름이 적힌 우산을 쓰고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시의원 다선거구 무소속 기호6 구상식 후보가 선거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시의원 다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기호1 정광호 부호가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선거활동을 하고 있다.
도의원 1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송현영 후보가 인사를 하며 선거유세를 펼치고 있다.
도의원 1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 정동영 선거운동원들이 선거활동을 하고 있다.
시의원 다선거구 무소속 기호7 한선재 후보가 유세활동을 하고 있다.
시의원 다선거구 무소속 기호9 신광식 후보가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시의원 다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가 강혜원 후보가 선거운동에 한창이다.
시의원 라선거구 무소속 기호7 김현수 후보가 유세운동을 펼치고 있다.
시의원 라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나 신철기 후보가 유세운동을 하고 있다.
시의원 가선거구 자유한국당 기호2-가 박상준 후보가 퇴근길 시민들을 향해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시의원 가선거구 기호1-가 배윤주 후보 부부가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시의원 가선거구 무소속 기호9 유정철 후보가 딸과 함께 유세운동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강석주 통영시장 후보가 유세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