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순경 29명, 경찰서·파출소·경비함정 12주간 순환근무 실시

통영해양경찰서(서장 이창주)는 지난 8일 경찰서 강당에서 해양경찰 신임 순경 235기 29명이 신고식을 가지고 경비함정 및 파출소 등 관서실습에 배치했다.

이번 통영해경 관서 실습 235기 29명은 지난 5일 해양경찰교육원에서 임용식을 가진 후 12주간 일선 현장 실습 통해 교육원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현장에서 활용함으로써 현업 연계성과 실무능력 배양하게 된다.

경찰서 1주, 파출소 3주, 중대형 경비함정 8주 총 12주 동안 순환근무 하게 되며 경험이 풍부한 선배 경찰관을 멘토로 지정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주 통영해경서장은 “해양주권 수호의 충주적인 역할과 국민들이 안전하고 최상상의 해상치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각 자의 재능을 발휘해 개인과 조직 발전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관서 실습 235기 신임 순경은 총 29명으로 △강경혜 △강송완 △강종근 △김경오 △김권우 △김성균 △김세용 △김시영 △김정훈 △김준 △김진철 △김현우 △류지강 △박철민 △박한석 △반지윤 △설인호 △신창민 △유준형 △윤정호 △이도건 △이명성 △이상욱 △이재훈 △전장영 △전창민 △정승호 △최성민 △황동훈 등 이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