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통영·고성 지역 경제 정상화 시키겠다”더불어민주당 홍영두 출마예정자 출마선언 기자회견

“통영 고성 경제적 위기의 주범인 적폐를 청산하고 통영 고성 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통영과 고성의 지역 경제를 정상화시키고자 이번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고자 한다. 제가 앞장서서 통영과 고성의 경제를 반드시 살리겠다”

더불어민주당 홍영두 출마예정자가 23일 통영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3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홍영두 출마예정자는 “이번 보궐선거에서 당선될 지역 국회의원은 통영과 고성이 공통적으로, 또 특수하게 안고 있는 지역 현안 문제에 대해서 해법을 가진, 능력 있는 자여야 한다. 무엇보다 사심 없이 개인의 이익을 탐함 없이 지역의 경제 회생과 발전에만 집중 할 수 있는 자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통영 고성 시민 모두가 자유롭고 평등하며 또 연대의 정신으로 우애 있게 살 수 있는 길,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길을 개척하는데 앞장서고 싶다. 특히 이번 보궐선거 과정에서부터 새로운 정치풍토를 조성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민주적인 참여정치의 모델을 정착시키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홍영두 출마예정자는 “이제는 저의 모든 정열을 고향 통영을 위해, 통영과 고성을 위해 바치고 싶다. 통영에 대한 저의 사랑, 통영 사람에 대한 저의 사랑을 키워 통영과 고성의 상생적 협력과 발전의 기반을 닦는데 제 시간을 투자하고 싶다. 통영과 고성의 수산업과 농축산업, 재도약해야할 조선업 등으로 청년과 중장년층의 일자리를 확보해 경제적 회생과 비약적 발전을 꿈꾸며 이 꿈을 실현시켜 통영과 고성의 시민 모두가 환하게 웃는 세상을 보고 싶다”고 청사진을 밝혔다.

홍영두 출마예정자는 ▲성동조선 공기업화 ▲사량도-고성 장구섬 교량 건설 및 도산면 수월리-고성 군령포 교량 건설 ▲‘바다 살리기 사업 전개’ ▲굴 패각 처리 사업 개발 ▲도서 지역 의료시설 및 센터 확충 ▲도서 지역 및 통영 고성 보건소 확충 의료혜택 제도화 ▲고성과 통영 지역 농산물 특성화 산업 및 로컬푸드직영센터 육성 ▲사라질 위기 통영 고성 문화 예술인 지원책 제공 ▲통영국제음악당 윤이상음악당 명칭 개정 ▲섬 투어 관광상품 개발 등을 공약으로 밝혔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홍길동 2019-01-29 18:48:15

    정말 순수한 열정을 가지고 계시네요. 화이팅하시고 민주당의 후보로 우뚝 서세요.   삭제

    • a7601 2019-01-29 18:47:18

      홍영두 출마예정자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열심히 해서 당내 경선 승리하세요! 예비후보 등록 언제 합니까? 빨리 해 주세요!   삭제

      • a7601 2019-01-29 18:46:09

        기사의견을 등록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