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민주주의·시장경제 추구, 정점식 후보 적극 지지!나라사랑 구국연맹 총연합 통영지부 최막이 위원장 기자회견
기호 2번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를 적극지지 한다고 입장표명한 나라사랑 구국연맹 총연합 통영지부 최막이 위원장과 회원들이 '기호 2번'을 의미하는 손짓을 한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추구하는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나라사랑 구국연맹 총연합 통영지부 최막이 위원장 및 회원들이 29일 통영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기호 2번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선언에 나섰다.

최막이 위원장은 “현 문재인 정부가 좌파 경제정책으로 인해 대한민국의 경제를 피폐하게 만들고 있고, 북한 김정은의 핵을 두려워해 평화를 구걸하는 등 더 이상 대한민국이 폭망해가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형태를 좌시할 수 없다”고 소리 높였다.

이어 “이에 나라사랑 구국연맹 총연합 통영지부 회원은 국회의원 보궐 선거에서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의 지지를 선언함을 밝힌다.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은 기본적인 소양과 자질을 갖춰야 함에도 불구, 폭력전과 2범과 방송에서 통영을 촌놈이라고 비하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고 꼬집었다.

특히 “통영시 중앙동 강구안 유세에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향해 욕설까지 했다. 이런 언어를 입에 담는 사람이 어떻게 통영·고성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 출마할 수 있습니까”라고 성토했다.

최 위원장은 “우리 나라사랑 구국연맹 총연합 통영지부 회원들은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추구하는 자유한국당 정점식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