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양/수산
한국해양소년단, 이순신의 물의 나라에 어린이 초청관내 아동복지시설 무료 입장권 제공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대표 김태곤)은 지난 9일 봉평동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이순신 워터랜드로 초청했다.

이날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은 봉평동 내 아동복지시설인 파란나라, 아이들둥지, 에버라임 어린이 약 20여 명을 초청, 워터랜드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또 워터랜드 내 푸드트럭 상인들이 아이들을 위해 돈가스, 아이스크림, 음료수 등 간식을 선물했다.

특히 봉평동주민자치위원회 김재본 주민자치위원장과 김봉선 통우회장, 정광호 시의원은 이순신 워터랜드에 초청된 어린이들을 만나 간식을 전달했다.

평소 통영시 해양스포츠 발전과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관계자는 “입장권 구매가 부담스러운 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놀거리를 제공하게 돼 뜻 깊고 기쁘다. 국내 최초 육상과 해상을 아우르는 신개념 워터랜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홍보했다.

김재본 주민자치위원장은 “봉평동에 이순신 워터랜드를 개장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내일 개최되는 제58회 통영한산대첩축제에 많은 시민 및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