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앞바다 위 보석 같은 섬들 사이로 떠오르는 해를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한 곳,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이다.

특히 매년 1월 1일에는 일출의 가슴 벅참이 선사하는 감동이 배가 될 수 있도록 19층 인피니티 풀에서 진행하는 해돋이 이벤트로 매년 많은 호캉스 마니아들이 통영으로 발걸음 하게 하고 있다.

이처럼 호캉스 마니아들 사이에 소문난 일출 맛집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통영에는 고객들의 더욱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아이러브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31일 에는 ‘ADIEU 2019 샴페인 리셉션’, 2020년 1월 1일에는 최고의 일출을 볼 수 있는 해돋이 이벤트 ‘올해도 함께 해’가 진행된다.

이벤트 중에는 무료 숙박권, 조식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럭키 드로우 추첨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패키지 상품에는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을 위해 준비된 ‘레이디스 홀리데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패키지 ‘스위트 홀리데이’, 12월 31일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열리는 모든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ADIEU 2019’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