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통영시축구인의 밤 개최 포상 수여

2019년 한해 통영시 축구발전을 위해 애쓴 축구인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2019 통영시 축구인의 밤이 지난 27일 통영마리나리조트 충무홀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날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 의장, 강근식·정동영 도의원, 김미옥 시의원, 경남도축구협회 김상석 회장, 정동배 고문, 가맹경기단체협의회 윤우중 회장, 통영 축구 고문·자문위원 및 축구인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 박수를 보냈다.

올 한해 통영시 축구발전을 위해 힘쓴 포상자에는 ▲통영시장상 공로패 김홍판(통영시축구협회 엘리트축구위원장) ▲국회의원상 표창장 고정원(통영시축구협회 성인축구부회장) ▲통영시의회의장상 표창장 김석봉(통영시축구협회 생활축구부회장)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상 표창장 김진학(통영시축구협회 시설지원부회장) ▲경남축구협회장상 표창패 박상희(전 동원중 교감), 이재(통영시축구협회 사무국장) ▲통영시축구협회장상 감사패 강성중(은혜숯불갈비 대표), 고석준(금호리조트 주임) ▲통영시축구협회장상 공로패 위황군(통영시청 교육체육지원과 지방행정주사), 윤선부(통영교육지원청 평생체육담당주무관), 정해찬(통영시여성축구단 감독) ▲통영시축구협회장상 우수단체상 피닉스축구클럽, 통영칠공회, 77동우회 ▲통영시축구협회장상 최우수이사상 허종현, 우수이사상 박철민 ▲통영시축구협회장상 우수선수상 양도현(통영고 3), 박지호(통영중 3), 조재현(두룡초 6)씨가 수상했다. 특히 이날 정국식 회장 소속 77동우회에서 1백만원의 통영축구발전기금을 기탁,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통영시축구협회 정국식 회장은 “그 동안 본 협회와 통영시 그리고 통영시체육회가 하나 돼 어려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제56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전국 대회를 7년 연속 통영에서 유치해 개최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 그 결과 오는 2월 20일여 동안 우리 통여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고 밝히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올 한해도 저희 협회에서는 크고 작은 사업들을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히 진행했다. 특히 통영 축구의 옛 영광을 다시 찾기 위해 차근차근 엘리트 및 생활체육 사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먼저 통영 축구 미래인 꿈나무 양성을 위해 통영시 초등학교 축구클럽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통영시 성인 축구동호인들의 활성화를 위해 여러 사업들을 추진하고 동호인 여러분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다. 이렇게 그동안 각종 사업들이 무리 없이 잘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격려와 관심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통영축구발전에 변함없는 동참과 후원자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