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청소년수련원 제4기 활동지도자 모집

통영시청소년수련원(김태곤 원장)은 청소년지도와 청소년활동에 관심 있는 주부, 대학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수련활동 교육에 함께 참여할 활동지도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청소년지도, 청소년활동에 관심이 있으며, 이와 연계해 역량을 가진 신체건강 한 만 20세 이상~50세 이하 남녀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가사나 육아로 인해 경력단절 된 여성들이 시간여건(오전·오후·야간)에 맞추어 시간대별 선택 활동이 가능하다.

주요활동은 수련활동 참가학생 생활지도 및 안전관리, 프로그램 보조진행을 담당하게 된다.

통영시청소년수련원은 통영시에서 건립하고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이 운영하고 있는 공공 청소년수련시설로서, 2011년도 국가인증수련활동 운영 전국 대상, 2016, 2018년도 연속으로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를 수상한 통영이 자랑하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제출서류는 지원서 1부(수련원 홈페이지 www.tyyouth.or.kr 다운로드)이며, 통영시청소년수련원 사무국(FAX, 이메일)으로 제출, 서류심사와 면접이 진행되며 선발 후 활동지도자 연수교육을 받고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및 문의는 055)646-7925, 7953, FAX : 641-7942, tyyouth@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