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통영도서관, 2020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행운을 부르는 생활 풍수’ 등 7개 프로그램 신청 가능

통영도서관(관장 이미은)은 지역주민의 배움에 대한 욕구 충족과 자기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2020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행운을 부르는 생활 풍수(일반 20명) ▲조선왕릉이 들려주는 역사 이야기(일반 20명) ▲나의 첫 마크라메(일반 20명) ▲현명한 엄마의 자녀 학습 코칭(일반 20명) ▲별밤큐레이터(일반 20명) ▲그림책 하브루타(초등1-2학년 20명) ▲(초등)천진난만 중국어(초등3-6학년 20명) 7개 프로그램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통영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신청(1층 종합자료실) 가능하고,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5개 프로그램은 행복한 일상과 한국사 이해, 자녀 학습 지도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강의이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주말에 운영하는 ‘그림책 하브루타’와 ‘(초등)천진난만 중국어’는 독서 흥미와 글로벌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는 강의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우리 도서관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이 지역주민들의 평생학습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자녀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