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통영시, 청년동아리 육성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오는 27일까지 5개 팀 선정

통영시는 청년들의 네트워크 형성 및 문화활동 참여기회의 보장을 위해 2020년 청년동아리 육성지원 사업의 참여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청년 동아리 육성 지원 사업에서는 통영시에 거주하거나 통영시 소재 직장 또는 대학에 다니는 청년(만 18세~만 39세) 4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 5개 팀을 선정, 팀당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지원금은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강사료, 교재 및 재료구입비, 문화비 등의 경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업계획이 구체적이고, 동아리 활동이 청년 거점공간 연계 프로그램과 창업공동체 형성에 도움이 되는 동아리를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팀은 사업신청서, 활동계획서, 동아리 회원명단 및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rbfl1215@korea.kr) 또는 통영시청 제2청사 일자리정책과로 방문 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일자리정책과(055-650-0933)로 문의 하면 된다.

통영시시 관계자는 "청년들이 지역의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해결방안을 모색해 가는 과정에서 서로 소통하며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관련 시책들을 꾸준히 발굴·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보다 효과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 사업 수혜자인 지역 청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2019년 청년센터 개소에 이어, 청년정책협의체 및 청년정책홍보단을 위촉한 바 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