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점식 미래통합당 후보, 본격 선거운동 돌입2일 오전 충혼탑·충렬사 참배…“기울어진 대한민국 바로잡을 것”

통영·고성 미래통합당 정점식 국회의원 후보가 4·15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정 후보는 2일 오전 원문고개 충혼탑과 충렬사를 차례로 방문, 참배를 올리는 것을 시작으로 행보를 시작했다.

정점식 의원은 “지난 재·보궐 선거에서 국회의원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통영·고성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 덕분으로 지난 1년 동안 통영·고성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오늘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4·15 총선은 국회의원 한 명을 뽑는 선거가 아닌, 대한민국 운명을 결정 짓는 중요한 선거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질서를 붕괴시키며 모든 것을 코로나19 탓으로 돌리는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오만에 맞서 기울어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선거다. 그동안의 의정 활동 경험을 더욱 구체화시켜 기울어진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침체된 통영·고성의 경제를 반드시 살려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지원정책을 펼치며, 안전한 통영·고성을 만드는데 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더 낮은 곳에서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발전을 위해 언제나 한발 더 뛰겠다. 통영과 고성의 힘찬 도약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