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메인박스 우리동네 사람들
“참고마운가게가 쏜다!”참고마운가게 간식 지원 사업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대표 임효진)에서 진행되고 있는 후원사업 ‘참고마운가게(운영위원장 박종헌)의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간식지원 전달식이 지난 12일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간식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과 시설의 이용자들의 시설 이용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간식지원을 많이 필요로 한 상황이었다. 이에 도움이 되고자 참고마운가게 대표들이 모여 결정됐다.

간식은 1천200만원으로 소규모복지시설 19개 시설에 전달, 총 1차, 2차, 3차로 나눠 진행된다. 지난 12일 1차 전달식에서는 각 시설기관장과 참고마운가게 운영위원이 모여 전달식을 진행하고,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1차 간식키트는 시리얼, 컵라면, 음료, 과자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종류로 104박스가 전달되었다. 2차는 9월 중 412개 햄버거, 3차로는 142세트 치킨을 참고마운가게와 연계, 전달할 예정이다.

박종헌 운영위원장(307호점 ㈜금명)은 “갑작스러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규모 복지시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기쁘다. 코로나19가 빨리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