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최대 1만원 할인 혜택 제공

고성군은 대표 농·축·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장터 공룡나라 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실시하는 ‘다드림’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 공룡나라 쇼핑몰 회원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최고 구매 금액 순으로 41명을 선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공룡나라 쇼핑몰 상품권을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공룡나라 쇼핑몰 사이트(edino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및 전화주문은 무료 고객센터(☎080-335-8989)로 연락 가능하다.

현재 공룡나라 쇼핑몰에는 99개 업체, 500여 개의 상품이 입점, 대표 인기상품으로는 한약재로 재배한 유기농 생명환경햅쌀, 제수용 자연산 돌문어, 팔딱팔딱 생새우, 고성 명품 한우선물세트, 건표고버섯 선물세트, 울금 선물세트, 클로렐라 선물세트,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농산가공품이 있다.

또한 대량주문 시 추가 할인 서비스,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 등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두현 군수는 “추석을 맞아 고성군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공룡나라 쇼핑몰 입점상품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소중한분께 드리는 안전한 먹거리로 서로에게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