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이웃사랑’으로 채워줘요~사랑의 쌀포대!통영라이온스클럽, 104만원 상당 쌀 40포대 기탁

“민족 대명절 한가위에는 모두 행복하고 풍족하세요”

국제라이온스협회 통영라이온스클럽(회장 정상기)이 추석을 맞아 104만원 상당의 쌀 40포대를 대한적십자사 통영협의회(회장 안정숙)를 통해 지난 24일 전달했다.

이날 기탁행사에는 통영라이온스클럽 서필언 1부회장, 김재성 총무, 이호택 재무, 여러 회원들이 참석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상기 회장은 “통영라이온스클럽과 대한적십자사 통영협의회가 협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풍족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특히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도록 든든하게 보내시길 기원한다. 통영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부단히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서필언 1부회장 역시 “요즘 모두들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아 참여하게 됐다. 어려울 때일수록 많은 분들이 사랑을 나누고 이웃사랑 실천으로 서로 많이 도왔으면 좋겠다. 명절이 아니더라도 자주 봬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행복한 추석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적십자 통영협의회측은 “이웃들을 위해 쌀 40포대를 기부해주시고 행복할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적십자 통영협의회측도 취약계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독거노인 등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통영라이온스클럽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국제적 사회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오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지원, 장애인단체 후원, 장학사업, 소외지역 환경정화 봉사활동 및 각종 봉사활동 등 봉사의 영역을 다양하게 넓히며 따스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박세은 인턴기자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은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