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리스타트플랫폼. 온라인 비대면 취업박람회 개최
경남권 구인기관 정보 문화·예술·관광분야 멘토링 제공
문화·예술·관광분야 취업 희망 청년구직자 참여 가능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은 지역의 문화·예술 및 관광분야의 진로를 꿈꾸는 예비 구직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취업박람회 통영리스타트플랫폼에서 잡(JOB)아봐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관련 분야 예비인력과 기업 간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진로 탐색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하여 취업활성화 기여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인재 채용을 희망하는 통영 및 경남권의 다양한 기업이 함께 참여함은 물론 관련 분야 전문 인력들의 특강 및 인터뷰로 해당 직무의 이해를 돕는다.

프로그램은 vision-up 채용정보, version-up 컨설팅&멘토링, value-up 취업특강 크게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진행될 예정이다.

통영리스타트플랫폼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취업박람회가 구직자와 구인 기업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하며, 문화예술 및 관광 분야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의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면접을 비롯 일부 프로그램은 별도의 서류 제출 및 신청이 필요하다. 별도 접수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오는 15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출 서류 및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은 각종 교육을 비롯 공연·전시 등을 통해 통영시민과 함께하고 있으며 아트홀, 갤러리, 세미나실, 미디어실 등의 공간은 무료대관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과 소식 및 프로그램 안내는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