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주관 "Login Tourism 2009" 올해 최고 축제

 지난 17일 ~ 18일 2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 주관으로  개최된 Login Tourism 2009에 2009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초청됐다.


 문화 및 관광 관련 업계, 대학, 연구소, 정부기관, 지자체, IT 및 온라인마케팅 관련 업계 등의 최신 서비스 사례 발표와 다양한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 중 '지자체 관광마케팅 성공사례'를 주제로 발표한   2009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올해 상반기 최고의 성공축제로 인정을 받아 "고객에게는 감동을 군민에게는 소득창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에 대한 브리핑을 1시간 가량 진행했다.


 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 빈영호 사무국장은 일반현황, 개최배경, 개최성과, 향후 발전방향 순으로 발표하였으며, 특히 공룡엑스포 성공요인 등 항목별 자세한 설명과 함께 2009공룡엑스포 73일간의 기록영상을 상영하여 강연장을 찾은 방청객들에게 많은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난 3월 27 ~ 6월 7일까지 73일간 주행사장 당항포관광지와 특별행사장 상족암 군립공원에서 개최된  2009공룡엑스포는 단순한 볼거리를 벗어나 체험·참여 행사 위주의 프로그램 진행으로 무려 171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성황을 이루는 등 성공적인 엑스포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