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오후 7시 서울 사당역 부근에 위치한 평양털털이냉면집에서 2010년도 재경도산향인회송년의 밤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김갑용 회장과 정연국 하정효 고문, 김영준, 황정수, 이만구, 정행교, 김재명, 하태덕 부회장님 등 일반회원 30여명의 향인들이 참석했다.

김갑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사 다란했던 한 해를 보내고 활기찬 신묘년새해에는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연국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송년의 밤 행사에 많이오신 후배들을 보니 앞으로 향인회 잘될 것 같다"고 덕담도 했다.

특히 통영시의회전문위원으로 활동중인 김종학 위원이 우리고향 토속주인 도산탁주를 택배로 보내와서 건배주로 사용하고 고향의 맛에 흠뻑 빠지기도 했다.

이만구 재경통영향인회사무구장은 건배사를 통해 " 2010년도 송년의 밤행사에 고향후배들이 대거 참석했다는 것은 재경도산향우회의 앞날을 밝게 하는 것이며, 재경통영향인회 7개읍면 중에 제일 잘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회우너들은 "우리는 도산을 사랑한다"라는 건배 제창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정담을 나누었다.

또한 아신문화산업 대표이사 김득호씨는 향인들을 생각하여 숙치해소에 좋은 터울샘이란 약초를 가지고 일일이 나누어 주는 미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만구 재경통영향인회사무국장>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