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현 도의원 제2선거구 기자회견, 정책선거로 치루자 제안

 
경남도의원 제2선거구에 후보등록한 정석현 후보가 지난 19일 기자회견을 갖고 차분한 선거와 정책선거를 치르자고 후보자들에게 제안했다.
정 후보는 세월호 참사와 관련한 전 국민적 애도분위기를 감안해 로고송과 율동을 자제하는 등 차분한 가운데 정책선거를 치를 것을 새누리당의 천영기 후보와 무소속 송건태 후보에게 제안했다. 확성기를 울리며 로고송을 틀고 율동을 한다는 것은 아직도 가슴 한 쪽이 시린 시민들의 정서와 너무나도 동 떨어진다는 생각에 이 같은 제안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서로 차분한 가운데 정책대결로 선의의 경쟁을 벌입시다. 통영시의 이름을 드높이고, 도의원의 역할을 충실히 할수 있는 사람이 과연 누구인지 시민들께서 현명하고 훌륭한 선택을 해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2선거구 무소속 후보 단일화와 관련해 송건태 후보 측과 접촉을 시도하고 송 후보가 원하는 어떤 방식의 단일화 방안도 수용하겠다는 뜻을 수 차례 밝혔으나 송 후보는 매번 정석현 후보의 사퇴 요구만을 고집해 단일화 협상은 결렬됐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송건태 후보에게 ‘일방적인 양보 요구만 아니면 단일화를 위한 어떤 방안일지라도 송 후보가 원하는 방식에 따르겠다’고 누 차례 밝혔지만 송 후보는 매번 저의 양보만을 주장해 두 사람의 단일화는 무산되게 됐다”며 “그러나 투표용지 인쇄 전까지 단일화 논의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