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애슬론 경기, 김지환, 이지홍, 김주석, 허민호, 최재훈, 신성근 선수

트라이애슬론 통영상무팀 김지환, 이지홍, 김주석, 허민호, 최재훈, 신성근 선수가 지난 10일 경북 포항시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 2015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트라이애슬론 경기에 출전하여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했다.
 
2015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의 트라이애슬론 단체전은 총 6명이 출전하여 상위 성적 3명의 기록을 합산하여 메달을 결정한다.
 
금번 세계군인체육대회를 대비하여 지난해 12월에 상무 트라이애슬론팀이 창단되어 국가대표선수인 통영시청 소속 선수 3명이 입대함으로써 이번 대회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통영시는 입대한 우수선수 확보를 위하여 지난 3월 국군체육부대와 MOU를 체결하여 지속적으로 선수 관리를 하고 있으며, 각종 국내·외 대회에 "통영상무"라는 명칭으로 참여함에 따라 통영을 홍보하는 계기도 마련했다.
 
한편, 이번 세계군인체육대회를 마친 통영상무팀의 김지환, 허민호, 신성근 선수는 오는 17일 강원도 강릉항에서 개최되는 제96회 전국체전 트라이애슬론 종목 경남대표 선수로 출전한다. 지난해 전국체전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경남대표 통영시청 트라이애슬론팀의 활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