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수랜드에서는 관내 경로당 어르신 대상 무료 목욕 쿠폰 전달

 
통영해수랜드(대표 반춘길)는  6일 중앙동주민센터(동장 이창구)에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와 위생적인 생활 영위를 위하여 무료 목욕 쿠폰(3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무료 목욕 쿠폰은 중앙동주민센터에서 통영해수랜드에 제안하여 이루어진 사업으로 통영해수랜드 대표는 "작은 정성이나마 어르신들을 모시게 돼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무료목욕 지원을 통하여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노력 하겠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기원과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경로당에서는 무료 목욕 쿠폰을 이용 매주 목요일 20여 명의 어르신이 통영해수랜드를 방문 시간 제약 없이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다.

이에 관내 경로당 관계자는 "목욕은 누구나 필요하지만 특히 나이 많은 사람들은 더더욱 필요한 것으로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고 우리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해수랜드에 감사하다."며 거듭 고마움을 전달했다.

한편, 통영해수랜드는 황토 원적외선방, 냉옥방, 맥반석 불가마방 등 다양한 찜질방과 약초탕, 해수온탕 등 최신시설로 뽑아 올린 천연암반해수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동피랑과 중앙전통시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통영해수랜드는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아동들을 대상으로 2004년부터 지금까지 매주 일요일 저녁 무료 목욕을 지원하고 있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중앙동주민센터 이창구동장은 "인구의 고령화와 사회구조 및 가치관의 변화로 노인 공경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나타나고 있는 요즘 우리 사회의 모범적인 귀감사례로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웃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방법을 고민하고 개발하도록 하겠다." 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