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유정철 통영시의회 의장,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지방의회 위상을 높이고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유정철 통영시의회 의장이 지난 21일,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7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9회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은 남다른 열정으로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지방의회 의정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유정철 의장은 제7대 후반기 통영시의회 의장으로서 동료의원들과 합심 · 단결하여, 소통과 협치를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당당한 통영시의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했다. 또한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에 앞장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9회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유정철 의장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이 상은 통영시의회 13명 의원 모두를 대신하여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겸손한 자세로,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동료의원들과 함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병원 기자>

성병원 기자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병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