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임진생 연합회(회장 도종국)는 지난달 31일 고성읍 신라갈비에서 이강윤 초대연합회장, 황남갑, 박주홍, 이병훈 역대 연합회장, 신진원 직전 연합회장, 읍,면 회장단, 이사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2017년도 3/4분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4개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이사회는 △회무사항보고(회원 경조사 알림 등) △읍, 면별 회장단 및 회원 구성현황 △임진생 여성회원 교류협력방안 △회원 미조직 면 조직육성방안 등 4개 안건에 대해 하반기 말 야심차게 추진하여 임진생 연합회를 더욱 활성화시키기로 했다.

이날 임진생 연합은 그간 조직육성에 대해 평가분석하여 2017년 하반기 말에는 읍면회원들의 권익보호 및 회원 유대강화 및 조직 활성화와 지역봉사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도종국 연합회장은 “어려운 지역경제에도 200여 고성군 임진생갑원 동지들은 건강하게 지역봉사 등 맡은바 직무를 충실히 수행해 굳건하게 이겨온 것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정기 총회 및 분기 이사회 주요 결정 집행사항들은 지역언론사에 보도 홍보함으로서 우리 고성군 임진생연합회의 위상이 크게 제고됐다. 52년생 임진생들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고향 고성을 지역중심에서서 지역발전에 적극동참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