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화보]우리 후보님을 선택해주세요!6·13 지방선거 앞두고 통영시장 도의원 시의원 비례대표 본격 선거운동 돌입 ‘행복한 통영 만들겠다’
통영시장 기호2번 강석우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음악에 맞춰 댄스를 선보여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이 지난달 31일 본격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통영시장 후보를 비롯 도의원, 통영시의원, 비례대표, 경남도교육감까지 거리로 나와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한산신문은 통영 곳곳에서 열리고 있는 선거운동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통영시의원 마선거구(정량 북신 무전)에 출사표를 던진 자유한국당 기호2-가 김미옥 선수가 거리에 나와 시민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통영시장후보 기호6번 대한애국당 박순옥 후보가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태극기를 흔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통영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기호8번 진의장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율동과 함께 진의장 후보를 응원했다.
풍부한 국정경험, 탄탄한 중앙인맥을 내세우며 통영시장 후보에 출사표를 던진 자유한국당 기호2번 강석우 후보
통영시의원 가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기호9번 무소속 유정철 후보가 아침 출근길에 시민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시의원 가선거구 기호7번 무소속 김병록 후보 선거운동이 한창이다.
도의원 2선거구(북신 무전 정량 중앙 명정 도천 인평)에 출사표를 던진 기호1번 유용문 후보가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젊음'을 앞세우고 용남 도산 광도 시의원 가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자유한국당 기호2-가 박상준 후보가 운동원들과 함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통영시의원 라선거구(도천 명정 중앙) 후보로 나선 기호2-가 배도수 후보가 선거운동에 한창이다.
통영시의원 마선거구(정량 북신 무전) 기호2-나 김이순 후보가 시민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통영시의원 다선거구(미수 봉평) 기호2-가 강혜원 후보가 경로당을 방문해 선거유세를 하고있다.
통영시장후보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강석주 후보가 출근길에 시민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