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교육과 봉사로 세상을 감동 시키자”이룸 로타리클럽·욕지 로타리클럽 2018-19년도 임원 합동 워크샵

이룸 로타리클럽과 욕지 로타리클럽은 2018-19년도 임원 합동 워크샵 및 여름 맞이 바다청소를 지난 9~10일 양일간 욕지 로타리클럽회관 및 흰작살해수욕장에서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이룸 로타리클럽 이지연 차기회장과 욕지 로타리클럽 구영관 차기회장을 비롯 2018-19년도 양클럽 임원 20명이 참석, 힘을 모았다.

양 클럽은 이날 욕지 로타리클럽 회관에서 개최된 세미나에서 2018-19년도 로타리 테마인 ‘세상에 감동을(BE THE INSPIRATIOV)’실천하는데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특히 창립 1주년을 맞은 이룸 로타리클럽은 ‘처음 만난 로타리, 당신을 변화시킨다’는 표어로 회원수 100명 클럽에 도전하면서, 대만, 태국, 필리핀 국제봉사 실시와 예향 통영에 맞는 맞춤 봉사인 전국 학생미술대회, 특별한 초청강연회 등 문화 봉사를 실천, 더 큰 봉사 차별화된 봉사로 지역과 세상에 감동을 주기로 의견을 한데 모았다.

또한 다음날 10일에는 여름 개장을 앞둔 욕지 흰작살해수욕장을 찾아 버려진 쓰레기와 해안가로 떠밀려온 많은 양의 부표더미를 역할 분담해 함께 바다청소를 실시해 약 1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