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통영시체육인의 밤 개최 따른 포상 유공자 추천
오는 16일까지 선수·지도자·공로상·특별상 부문 추천 접수

“2018년도 한 해 동안 통영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현저한 유공자를 선정해, ‘2018 통영시체육인의 밤’ 행사에 즈음해 포상코자 하오니, 유공자를 엄선해 추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통영시체육회가 2018년도 통영시체육인의 밤 개최에 따른 포상 유공자 추천을 오는 16일까지 접수 받는다.

포상은 내달 12일(예정) 2018년도 통영시체육인의 밤 행사 시 수여하며, ▲선수 부문 ▲지도자 부문 ▲공로상 부문 ▲특별상 부문으로 나눠 추천을 받는다.

접수 결과에 따라 올해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현저한 유공자를 선정·심사해 체육인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 목적으로 포상할 계획이다.

선수 부문(5명 이내)은 각종 국제 및 국내 대회 참가 우수 성적 입상자, 지도자 부문(3명 이내)은 각종 국제 및 국내 대회 우수 성적 입상 시킨 지도자, 공로상(10명 이내)은 통영 체육진흥을 위한 실적이 뚜렷한 자, 기타 현저한 공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특별상(2명 이내)은 통영체육의 위상과 명예를 널리 알리는데 특별한 공이 있는 사람 또는 단체(팀), 국위를 선양한 통영 출신의 선수, 지도자 또는 단체(팀), 기타 체육진흥 및 발전에 특별한 공이 있는 사람 또는 단체(팀)을 대상으로 체육회장상을 수여한다.

추천기한은 오는 16일 오후 6시이며, 추천 요건은 통영시 가맹경기단체 등록된 선수 및 동호인, 통영 체육발전에 현저한 공이 있는 사람 및 각종 단체 팀으로 한다.

다만 금고 이상의 형사처벌을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또는 도덕상에 흠이 있거나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거나 물의를 일으킨 자는 추천을 제한한다.

포상 대상자 추천권자는 통영시가맹경기단체장, 통영시체육회 임원, 유관단체장으로 하고, 이달 중 통영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장 외 10인이 심의를 진행해 포상자를 결정한다.

후보자 신청 제출서류는 공적조서 및 공적사항, 기타 공적 증빙자료를 제출하고, 통영시체육회(통영시 중앙로 65)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55-646-7330.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