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2019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 신규학생 모집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효진)에서는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를 운영, 2019년 신규학생을 모집한다.

청소년 두드림 아카데미에서는 아이들의 개성 표현과 창의성을 향상을 위해 우쿨렐레, 댄스교실, 미술교실이 진행된다. 우쿨렐레 교실에서는 코드익히기, 연주, 작은음악회 등이 진행되며, 댄스교실에서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힙합,락킹 등이 진행된다. 미술교실에서는 오일 파스텔화, 캘리그라피, 팝아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월(우쿨렐레), 화(댄스), 목(미술) 오후 5~6시 진행, 세 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이 참여하고 싶은 활동을 하나 또는 중복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 이외에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체험, 또래관계향상, 스트레스 해소 등을 위해 문화체험(직업인 만남, 도서관 방문, 영화관람 등), 캠프, 집단상담 등의 체험활동 들이 진행된다. 또한 학생들의 욕구가 있을 시 학습지도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중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참여하는 아이들이 친해질 수 있도록 2월 한 달 동안은 보드게임 프로그램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