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청정 통영·고성 국회의원 대한애국당 후보 공약발표 기자회견

 “우리고장 통영·고성의 역사가 말해주듯 충무공의 후예와 해양 수산 마인드를 갖고 문무를 겸비한 저에게 봉사할 기회를 주십시오”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 대한애국당 박청정 후보가 15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약을 발표했다.

박청정 후보는 “온 생애를 통해 얻은 학력과 경력 그리고 해상 현장실무 경험은 바다의 땅 통영 고성을 위해 헌신해 왔다는 반증이다. 이러한 세계적인 해양 월력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통영시 고성군도 능히 경영할 수 있고 정책을 결정하고 법령도 만들 수 있다고 자신 한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세계 해양카이스트 설립 ▲고성 항공 및 조선 기자재 생산 단지 조성 ▲한산대첩교 건설, 접근성 용이 ▲윤이상 묘지 사유지로 이전 ▲고성 일본과 무역 역조 일으키는 첨단 전자 부품 산업 단지 조성 ▲ 옛 삼호조선 부지 조성, 체유형 리조트 건설 통한 k-pop 공연장과 레저 시설 조성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그는 “통영 마리나 항구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세계의 모든 젊은이들이 꿈을 찾아 방문하는 세계요트 문화 해양 스포츠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을 받지 않고도 저의 인맥과 다양한 외자 유치를 통해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청정 후보는 “이렇게 경제 발전 공약을 통해 통영 고성 경제를 부흥시켜 청년들이 떠나지 않는 통영 고성, 인구가 줄지 않는 통영 고성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탄핵 정국이라는 난국에 애국태극기 전사 기호 6번 대한애국당 박청정에게 유권자 여러분의 깨끗한 한표 한표를 모아 국회의원으로 선출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