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행정
제196회 통영시의회 임시회 개회2019년도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으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추진

통영시의회(의장 강혜원)는 오는 7~18일 12일간 제196회 통영시의회 임시회를 개회, 조례안과 동의안 등 각종 안건심사와 2019년도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을 실시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9일 각 상임위에서는 이이옥 의원이 발의한 '통영시의회 의원 교육 연수 활동지원 조례안', 김용안 의원이 발의한 '통영시 해양쓰레기 수거 및 처리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통영시 적극행정 운영 조례안'등 총 18건의 안건에 대해 심사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10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에 걸쳐 집행부가 역점적으로 추진 중이거나 주요현안 및 시책사업의 중간 확인점검을 위한 2019년도 주요사업 현지 확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획총무위원회에서는 ▲산양스포츠파크 축구장 시설개선사업 ▲어린이 미각도서관 건립공사 ▲삼도수군통제영 실감 콘텐츠 체험존 조성사업 ▲무전 구도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 12개소를 둘러본다.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안정공원 정비사업 ▲통영시 청년센터 리모델링 공사 ▲광도 덕포 소규모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등 15개소를 방문하고 이중 이틀간은 공통으로 전 의원이 참석, 통영의 큰 그림을 설계하는 ▲통제영거리 조성사업 ▲강구안 친수시설 조성사업 ▲봉평지구 도시재생사업 사업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정책방향을 제시하고 현장과의 소통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