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건강
파워풀한 동작, 관객들 마음을 훔치다2019 통영댄스스포츠연맹 송년 페스티벌

통영의 댄스동호인들의 날렵한 몸짓, 파워풀한 동작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통영시댄스스포츠연맹(회장 김경애)은 지난 21일 ‘2019 통영시댄스스포츠연맹 송년 페스티벌’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 춤의 향연을 펼쳤다.

2019년 올 한해 건강과 취미 여가활동으로 배워온 댄스스포츠 발표회 겸 열린 송년페스티벌에는 많은 내빈들을 비롯 통영시댄스스포츠연맹 임·회원 관계자, 관객들이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식전행사로 무전무던북 동아리의 모던북 공연과 색소폰 연주가 펼쳐졌으며 ▲이현우&최송화 시범 왈츠 ▲노태헌&이선유 차차차 ▲댄스의 맛(미수동 중급) ▲스피닝 ▲온누리 스탠다드(무전 왈츠) ▲댄스사랑(종합사회복지관) ▲내 사랑 댄스(무전동 중급) ▲골드브릿지(북신동 라인댄스반) ▲마르고 달토록(산양읍) ▲날고 싶어라(무전동 초급) ▲세네기팀(미수동 초급) ▲인생은 즐거워(노인대학) 등 공연으로 가득채웠다.

김경애 회장은 “2019년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건강과 취미 여가활동으로 배워왔던 댄스스포츠를 발표하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댄스스포츠 동호인 여러분들이 그간 쌓아온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 2020년에도 통영시댄스스포츠연맹은 통영의 댄스동호인 저변확대와 질 높은 교육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강석주 통영시장과 강혜원 의장은 “댄스스포츠는 생활체육 종목 중에서 여가문화를 선도하는 중요한 종목으로 자리 잡았다. 댄스스포츠는 자신의 건강관리는 물론 많은 동호인들과 어울리며 운동에 대한 재미와 일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행복한 가정생활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늘 송년 페스티벌 역시 지역의 댄스스포츠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의미 있는 시간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