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관광·숙박시설 특별 할인이벤트 추진

통영시는 내달 19일까지 주요 관광시설과 숙박시설을 할인하는 '#덕분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덕분에~ 감사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덕분에 챌린지' 후속으로 코로나로 지친 마음이 통영에서 힐링하고 회복되기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통영의 주요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함께 동참, 할인 및 무료탑승 등의 이벤트를 추진하게 된다.

특히 통영에서 숙박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숙박증빙 자료 제시 시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통영 밤바다 야경투어'를 반값에 체험할 수 있으며 요트 체험 이벤트도 1인당 1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수고한 의료진 및 관계자를 위해 통영의 대표적인 관광시설인 통영케이블카가 의사, 간호사, 소방관 본인에 한해 무료 탑승을 실시, 통영 루지는 의사, 간호사, 소방공무원, 보건소 관계자 본인에 한해 루지 2회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숙박시설인 스탠포드호텔 앤 리조트, 동원 로얄 CC&리조트,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CLUB ES 통영리조트 또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에 동참,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외 '#덕분에~ 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홈페이지 및 각 사업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백철기 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상반기 큰 어려움을 겪었음에도 많은 관광시설 및 숙박시설이 '#덕분에~ 감사 이벤트'에 함께 동참하신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야간관광도시, 머무르는 관광 통영을 알리고 침체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러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헌신한 의료진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한산도, 욕지도 등 섬지역과 통영케이블카, 문화마당, 통영 루지 등 통영시 일원에서 추진, 통영시민 570명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