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교육
통영도서관, 2020년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오는 11일부터 도서관에서 만난 세계 미술관 등 3개 프로그램 신청 가능

통영도서관(관장 이미은)은 지역주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 확대와 여가 선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0년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1일부터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도서관에서 만난 세계 미술관(일반 15명) ▲언제 어디서든 밸런스워킹(일반 12명) ▲행운을 부르는 생활 풍수(일반 15명) 3개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오는 11일 9시부터 선착순 마감으로 통영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648-8093)로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도서관에서 만난 세계 미술관’은 세계 유명 미술관의 탄생 배경과 주요 작품 화가들의 특징을 이해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지며 ‘언제 어디서든 밸런스워킹’은 다양한 밸런스워킹 방법과 동작을 익혀 일상생활 속 건강 지키기에 유익한 강좌이다. ‘행운을 부르는 생활 풍수’는 양택 풍수 인테리어를 배우고 실생활 활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지역민들에게 쉼과 소확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 되길 바라며,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