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농원, 봉사자 격려 위해 화장품 세트 전달

농업회사법인 나폴리농원주식회사(대표 길덕한, 이하 ‘나폴리농원’)는 그동안 산양읍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의 노고 치하, 사기 진작을 위해 자사에서 개발‧생산한 500만원 상당 피톤치드 화장품 50세트를 산양읍에 전달했다.

전달 물품은 산양읍주민자치위원회 및 자생단체와 협의, 대상자 선정 후 1인당 화장품 세트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길덕한 대표는 “산양읍을 위해 남몰래 봉사하는 많은 분들 덕에 온기와 활력이 피어나는 모습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앞으로 편백 제품을 특산품화해 통영시를 홍보하는 일에도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산양읍주민자치위위원회(위원장 이재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가 불황인 힘든 시기임에도 귀한 물품을 지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길 대표님의 뜻을 잘 담아서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해, 앞으로도 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 되도록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7년 설립된 나폴리농원은 편백 제품 및 체험 프로그램 개발, 체험 학습장 조성 등 편백을 이용해 산양읍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해 왔다.

특히 올해 편백숲을 걷는 힐링 맨발 치유 프로그램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