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경남도민회(회장 최효석) 임원 일동은 지난 20일 오전 11시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열린 ‘경남 관광 홍보사진전’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사진전은 김태호(산청, 함양, 거창, 합천)·하영제(사천, 남해, 하동) 의원을 비롯 경남 출신 국회의원 일동이 주최하고, 경남도, 서울, 세종 본부(본부장 이수영)에서 주관했다.

이날 김태호·하영제·김영선·박대출·민홍철·전재수·전봉민·최영희·최연숙·김병욱·김정호·배현진 국회의원과 박동식 사천시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도민회에서는 최효석 회장, 김덕수 감사, 유태율·문희주·이영호 자문위원, 박동균 통영 회장, 송성광 사천 회장, 정원규 의령 회장을 비롯 임원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4일 하동 세계 茶 엑스포, 9월 15일 산청 세계전통의약 엑스포와 경남의 각시군 관광명소 사진전을 함께 홍보했다.

참석한 여·야 국회의원 또한 인사말에서 각자 지역구와 고향 명소를 알리고 홍보했다.

최효석 도민회장은 경남지역 국회의원께서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신 대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경남지역에서 개최하는 하동 세계 茶 엑스포, 통영에서 개최하는 경남도민체전, 산청 세계 전통의약 엑스포 축제를 홍보하며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길 많은 협조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