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통영로타리클럽 제33·34대 회장 이·취임
제34대 박대기 회장 취임, 제33대 박병준 회장 이임

통영로타리클럽은 지난 22일 죽림 해피데이웨딩홀에서 ‘통영로타리클럽 2023-24년도 제33‧34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나눔과 봉사가 일상이 되는 그날까지! 통영로타리클럽은 초아의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통영로타리클럽 제34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대기 신임회장이 클럽의 지향점을 밝혔다.

통영로타리클럽은 지난 22일 죽림 해피데이웨딩홀에서 ‘통영로타리클럽 2023-24년도 제33‧34대 회장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대기 취임회장, 박병준 이임회장을 비롯 김광규 3590지구 총재, 김갑종 전 총재, 양찬호 고성·통영 1지역대표, 홍유택 대전한마음RC 회장, 우문숙 대전구봉RC 회장, 지구지도자 임원, 관내 로타리클럽 회장, 사회봉사 단체장, 클럽회원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 제34대 통영로타리클럽의 첫걸음을 축하했다.

또 내빈으로 통영시의회 김미옥 의장, 전병일 의원이 참석, 천영기 통영시장은 영상으로 축전을 전하며 통영로타리클럽의 빛나는 앞날에 박수를 보냈다.

박병준 이임회장은 박대기 취임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 박 취임회장과 임원진은 선서로 초아의 봉사를 다짐했다.

박대기 취임회장과 함께 클럽을 이끌어갈 2023-24년도 임원진으로는 ▲차기회장 송효곤 ▲부회장 이정렬 ▲총무 이재홍 ▲재무 김준형 ▲멤버십위원장 김승현 ▲봉사프로젝트 위원장 양창환 ▲로타리재단위원장 박기수 ▲공공이미지위원장 신찬식 ▲클럽관리위원장 조정철 ▲청소년봉사위원장 김지효 ▲회원증강이사 윤성길 ▲로타리지식이사 이점돌 ▲사회봉사이사 박기정 ▲직업봉사이사 이성민 ▲국제봉사이사 김상민 ▲클럽주보이사 지기현 ▲미래비전준비이사 정호근 ▲사찰 박병준 ▲사찰 마영철 로타리안을 선임했다.

신입회원으로는 김동우, 엄권용, 손진한, 최정봉 로타리안이 입회했다.

통영로타리클럽 제34대 박대기 취임회장.

박대기 취임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저에게는 희망이자 행운이다. 저를 향한 신뢰와 응원이 헛되지 않도록 ‘자신을 초월한 이타적 섬김’에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모두가 곧 세상의 희망임을 기억하며 손잡고 동행할 때, 분명 아름다운 세상과 마주하게 될 것이라 믿는다. 내빈, 회원 여러분께서 희망·기쁨·행복·사랑·웃음·행운·건강이 두 배가 되는 멋진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통영로타리클럽 제33대 박병준 이임회장.

박병준 이임회장은 “비록 취임 초기에 다짐했던 ‘더 화합하는 통영로타리클럽’에 제 노력이 못 미쳤던 점 대단히 죄송하다. 하지만 집행부와 회원, 배우자들의 도움으로 무리 없이 클럽을 운영할 수 있었다. 박대기 회장님은 사회적 경륜과 모범적인 로타리 경력을 바탕으로 통영로타리클럽을 으뜸가는 명문 클럽으로 발전시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봉사의 열정과 기운으로 가득 찬 여러분의 모습이 자랑스럽다”고 감사를 표했다.

박대기 취임회장과 함께 클럽을 이끌어갈 2023-24년도 임원진.
김미옥 통영시의회 의장.
김광규 3590지구 총재.
김갑종 3590지구 전 총재.
홍유택 대전한마음 로타리클럽 회장.
우문숙 대전구봉 로타리클럽 회장.
천영기 통영시장은 영상으로 축전을 전하며 통영로타리클럽의 빛나는 앞날에 박수를 보냈다.
전병일 시의원.
통영로타리클럽 제13대 회장을 역임한 이인수 전 회장.
통영로타리클럽 제13대 회장을 역임한 이인수 전 회장.
통영로타리클럽 제25대 회장을 역임한 정종태 전 회장.
통영로타리클럽 제25대 회장을 역임한 정종태 전 회장.
신입회원으로는 김동우, 엄권용, 손진한, 최정봉 로타리안이 입회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