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와 통영시가 주최하고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김정명 연맹장)이 주관하는 청소년과 시민을 위한 행복한 문화공간 ‘2023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가 시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은 내달 15일, 8월 12일 ‘해양챌린지밸리’를 2최 운영한다.

해양챌린지밸리는 탁 트인 바다에서 워터슬라이딩과 수상트랜펄린, 자유수영, 징검다리 상시 운영 및 해양레저스포츠인 크루즈요트와 모터보트 체험이 동시에 진행이 된다. 또한 모든 체험들이 무료로 진행된다. 전국 청소년과 가족,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김정명 연맹장은 “이번 2023.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가 통영시민의 정기적인 볼거리·즐길 거리의 제공과 함께 청소년들이 푸른 바다와 함께 푸른 꿈을 키워나가는 기회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최하는 ‘2023.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은 9월까지 총 5회 실시하며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 이후 개최되는 만큼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체험 또는 문의 사항은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 홈페이지(www.hanbada.or.kr) 또는 사무국(055-646-80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