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 프로그램 ‘뮤지컬N연기 클래스’ 성과발표회
‘맘마미아’, ‘위대한쇼맨’ 등 유명 뮤지컬 넘버 선보여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이 청소년 뮤지컬 클래스 성과발표회를 오는 7일 오후 5시 1층 갤러리영에서 개최한다.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은 2022년부터 통영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뮤지컬 연기 등을 가르치는 ‘뮤지컬N연기 클래스’를 개최해왔다. 재능기부 프로그램의 하나로 진행된 이 수업은 통영 청소년 뮤지컬 팀 드림보이스 김민주 대표가 이끌어 왔다.

클래스 참여 학생들은 지난해 4월 봉숫골 꽃나들이 축제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경상남도청소년연극제, 통영연극예술축제 등에 참여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통영시민문화회관에서 부마민주항쟁 44주년 기념 청소년 창작뮤지컬 ‘10월의 마음’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통영중앙중 2학년 주시진 학생의 경우, 제9회 전국학생 아리인뮤지컬 경연대회에 출전해 중등부 1등상인 금상(통일부장관상)을 수상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성과발표회에서는 지난해 12월에 발표한 뮤지컬 ‘10월의 마음’ 대표곡을 비롯 뮤지컬 ‘맘마미아’, ‘위대한 쇼맨’, ‘지킬앤하이드’, ‘시카고’, ‘렌트’, ‘빨래’ 등 그동안 열심히 연습해 온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이상용 도시재생과장은 “뮤지컬을 향한 통영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통영리스타트플랫폼에서 함께 펼쳐 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청소년들의 열기 넘치는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성과발표회에는 ‘뮤지컬N연기 클래스’ 출신으로 명지대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문광현 학생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