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상인 및 복지시설 관계자 감사와 온정 나누기 실천 앞장

국민의힘 정점식 국회의원(통영시·고성군)은 2024년 설날 명절을 맞아 지역구인 통영‧고성 관내 전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주민들과의 소통 행보를 펼쳤다.

지난 5일에는 통영시에 위치한 ‘행복한집’, ‘해송요양원’, ‘가경노인요양원’, 7일에는 고성군 관내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을 방문해 각 시설에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시설을 이용하고 계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함은 물론 시설 관계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통영의 ‘중앙시장’, ‘서호시장’, ‘북신시장’, 고성의 ‘배둔시장’, ‘고성새시장’, ‘고성공룡시장’도 찾아 명절을 앞두고 제수 음식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하신 주민 여러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새해 덕담과 안부를 묻는 등 따듯한 마음도 나눴다.

이날 정점식 의원은 “갑진년 새해에는 통영‧고성 주민 여러분 모두의 댁내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설날을 맞아 전달한 작은 손길과 온정이 많은 분들께 힘과 용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소회를 밝혔다.

아울러, “올해는 통영시‧고성군과 더 긴밀히 협업하여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빠짐없이, 그리고 힘 있게 추진해 나감으로써 지역 경제 성장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 그간 지역을 위해 추진해오던 사업과 목표들이 멈춤 없이 확실하게 완성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정점식 의원은 2020년 추석부터 지금까지 매해 명절마다 요양원 및 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등을 방문, 어르신들과 시설 관계자 여러분들께 직접 명절 인사를 드림은 물론 위문품 전달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따스한 온정 나누기 실천에 앞장서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