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제33회 학위수여식…학사·전문학사 등 258명 졸업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는 지난 16일 본교 정보관 긍지홀에서 ‘2023학년도 제33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거제대는 현재까지 총 1만4천146명의 졸업생을 배출, 관내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역 발전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이날 학사학위 115명, 전문학사 170명 총 258명이 학위를 수여 받았다. 행사에는 덕부학원 김형수 이사장 외 이사진, 허정석 거제대 총장, 박종우 거제시 시장, 최양희 거제시의회 부의장, 김동수 시의원, 거제대학교 총동창회장 등을 비롯 학과 교수 및 졸업생 등이 참석, 졸업을 축하했다.

허정석 총장은 “대학에서 갈고 닦은 실력과 직무능력을 바탕으로 직장에서 실력을 발휘하고, 헌신할 줄 아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 작은 것부터 착실히 도전하는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거제대학교는 지난 2022년 4월 학교법인 덕부학원이 설립되며, 김형수 이사장과 제9대 허정석 총장이 취임했다. 이후 혁신적인 장기 계획을 제기하며 젊고 활기찬 대학으로 변화하고 있다.

올해 주간 정규과정은 기계공학과, 전기공학과, 조선해양공학과,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간호학과, 조리제빵과 등 9개 과정, 야간 정규과정은 글로벌경영과, 사회복지창업과, 베이커리창업과, 전기공학전공, 산업안전전공, 에너지설비전공, 유아교육과 등 7개 과정을 개설한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